반응형
스레드 출시 후 스레드의 가입자가 1억명을 넘어가는 동안 트위터 이용자가 감소되고 있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4056805
기사요약
메타의 새 소셜미디어 스레드 가입자가 1억명 돌파
스레드 출시 이후 트위터 이용자 트래픽 상당 정도 감소
1. 트래픽 통계 사이트 시밀러웹에 따르면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트위터 트래픽이 전주 대비 5% 감소
2.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트래픽 11% 감소
3. 트위터 이용자 트래픽 감소는 트위터 이용자들이 스레드로 갈아타고 있는 것으로 풀이
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는 스레드 가입자 1억명은 대부분 순 수요로, 아직 별다른 프로모션을 진행하지도 않은 상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5일밖에 지나지 않았다는게 믿기지 않는다"고 만족해 했다.
스레드 테마 대장주 와이즈버즈와 플레이디가 2연상을 마무리 하고 하락 하고 있습니다.
스레드의 출시는 끝났고, 가입자 증가 이슈 또한 줄어들고 있습니다.
스레드가 또 다른 이슈를 만들지 않는다면 지금부터는 약세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술적으로 중심선 반등이 나올 수도 있지만, 차트라는 것이 역시 반등이 나와야 나왔다고 할 수 있으므로 앞으로의 차트적 추세와 스레드 관련 기사를 주의 깊게 살펴보면서 주가의 향방을 가늠해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agictree.tistory.com/30
반응형
'테마주의 발생과 종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자력발전소 건설 테마주 (2) | 2023.07.11 |
---|---|
정부 "신규원전 건설 검토" (10) | 2023.07.11 |
알뜬폰 0원 요금제 - 알뜰폰 관련주 (8) | 2023.07.11 |
아르곤 관련주(갈륨 게르마늄 대체품) (0) | 2023.07.10 |
중국의 반도체 재료 갈륨-게르마늄 수출 통제 (2) | 2023.07.10 |